본문 바로가기

맛집

[잠실 송파 맛집] 순대국 맛집 손님과 한끼 식사하기 좋은 청와옥

[잠실 송파 맛집] 손님과 한끼 식사하기 좋은 내부가 고급진 순대국 맛집 청와옥

 

안녕하세요.

오늘은 순대국 맛집 청와옥을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점심에 순대국이 땡겨서 어디를 갈까 생각중에 예전에 청와옥이 괜찮다는 소리를 듣고 한번 가보게 되었습니다.

 

한성백제역 3번출구로 나와서 2분정도 걷다보면 청와옥이 보입니다.

 

이름이 청와옥에 맞게 청기와로 매장 외부를 인테리어 해놨습니다.

뭔가 고급져 보이네요.

입구에 들어가면 코로나 때문에 손소독하고 온도체크 후에 자리를 배정해줍니다.

 

자리에 앉아서 주문을 해봅니다.

우리는 순대정식과 얼근순대국밥을 주문하였습니다.

메뉴가 참 다양합니다.

다른 곳을 보니 오징어 숯불구이를 테이블마다 시켜놨었습니다.

육사시미도 메뉴에 있던데~ 다음에 왔을때는 사람들을 더 데리고와서 다양하게 시켜 봐야겠습니다.

 

음식이 나오기전까지 주변을 둘러봅니다.

내부인테리어가 옛스럽고 참 좋네요.

솥밥을 만드는 곳도 눈에 띄었습니다.

 

반찬들이 세팅되어 나왔습니다.

저 어리굴젓 엄청 좋아하는데!!!

어리굴젓도 반찬에 나옵니다. 굿굿!!!!

 

순대정식에 나오는 순대입니다.

수육과 순대가 몇종류 나오고 청와옥이 찍힌 송이버섯이 위에 올라가 있네요.

수육도 부드럽고 순대는 종류별로 특이하고 맛있었습니다.

안에같이나온 파와 숙주나물을 곁들여 양념과 같이 먹으면 맛있습니다.

 

이렇게??

맛이가 참으로 굿굿 하네요. ㅎㅎ

 

얼큰순대국과 일반순대국이 나왔습니다.

얼큰순대국은 진짜 얼큰합니다.

저는 얼큰한걸 좋아해서 딱 좋더라고요.

일반순대국은 얼큰을 먹다가 먹어보니 맛은 있는데 뭔가 살짝 느끼함이 느껴졌습니다.

 

순대정식에 나온 수육이 자꾸 손이가요 손이가~~

 

밥은 가마솥밥으로 변경했었습니다.

밥도 고슬고슬 맛있고, 저 누릉지에 물을 부워서 밥을 다먹고 숭늉으로 마무리해도 좋습니다.

 

즐거운 식사였습니다.

저만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일반순대국은 조금 느끼함이 느껴져서 얼큰한것도 괜찮으신분들은 얼큰순대국을 추천해드립니다.

 

순대국을 다먹고 저녁에는 이마트트레이더스에 갔다가 또 피자를 먹었다죠?? ㅎㅎ

먹는것에 낙을 두고사는 JJINs 였습니다.

 

오늘도 저의 포스팅을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항상 복이 넘치시길 바랍니다.

저의 식도락은 계속됩니다!!

쭈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