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홍천 캠핑장] 산좋고 물좋고 공기좋은 홍천 늘편한캠핑장

[홍천 캠핑장] 산좋고 물좋고 공기좋은 홍천 늘편한캠핑장

 

안녕하세요.

조금 늦은감이 있지만 지난 여름에 다녀왔던 나만알고 싶은 캠핑장이 있어서 포스팅 합니다.

캠핑장이 제목처럼 산좋고 물좋고 공기좋아 힐링하기 딱 좋은 곳이더라고요.

이날은 지인이 초대해줘서 대인원이 모여 카라반을 여러게 빌려서

카라반에서 잠을 청했지만 캠핑을 즐기기에도 너무 좋더라고요.

아이들과 같이와서 여름 물놀이를 하기에도 좋습니다.

서울에서는 2시간 가량 걸리는 위치에 있습니다.

 

도착하여 차를 대놓았습니다.

우리는 카라반이 시작되는 첫장소에 짐을 풀었습니다.

 

그리고 보이는 냇가로 바로 물구경을 갔지요.

물소리 한번 들어보세요~^^

 

물놀이 하기좋은 깊이가 넓게 형성되어 있어서 아이들과 튜브를 가지고 놀기에도 좋습니다.

 

물 속에서 발도 찍어봅니다.

발 샷~~~

 

수영장이 따로 없습니다~~

수영복만 챙겨왔더라면 저도 풍덩 하고 싶더라고요.

 

귀여운 우리의 마스코트 녹두입니다.

말도 잘 들어요~

반려동물을 데리고 힐링하기 딱 좋습니다.

 

긔요미 네요. 긔요미.

 

캠핑을 왔으니 많이많이 먹어줘야지요~~

양갈비부터 라면까지 엄청 배에 담았습니다.

사진에는 없는 음식들이 중간중간 더 많았었지요.

배가 욕하겠어요~~

 

밤이 깊었지만 달이 밝아서 환하더라고요.

우리는 이렇게 새벽이 올때까지 먹고 놀았습니다. ㅎㅎㅎ

 

다음날 날이 밝아오고 하나둘 일어나서 주변정리를 했습니다.

정리를 마친 우리는 식당에서 점심을 먹고 각자 안녕하기로 했습니다.

10분정도 차로 나가면 맛좋은 막국수 집이 있다고 하여 그곳으로 향했습니다.

 

오봉막국수라는 곳 입니다.

홍천 막국수 맛집입니다.

 

최불암 슨생님과 사장님과 찍은 사진이 있네요.

슨생님을 보니 뭔가 더 믿을만 합니다.

 

우리는 인원수대로 막국수를 시키고 감자전도 시켰습니다.

옥수수막걸리도 시켰으나 운전을해야하는 저는 그냥 입맛만 다시고 말았습니다.

 

그 옛날 아남 텔레비젼이 보입니다.

우아~~ 진짜 옛날 느낌 납니다.

 

 

반찬 등장~~

김치도 짱아치도 맛있네요.

석박지는 조금 단 느낌이 있으나 또 나름 매력이 있었습니다.

저는 고추짱아치를 참 좋아라 합니다. ^^

 

전과 막걸리가 나왔습니다.

오늘이 첫날이었으면 좋겠습니다.

막걸리가......ㅠㅠ

감자전은 100% 감자만 넣고 부치신것 같습니다.

맛있네요.

 

드디어 메인메뉴 등판!

여기는 위에 계란지단이 올라가 있습니다.

비주얼이 참 좋네요^^

 

열심히 비벼서 한입 호로록 가득 담아봅니다.

자극있는 쎈맛은 아니고 뭔가 슴슴합니다.

그래도 잘 넘어가네요.

해장됩니다. ㅎㅎㅎ

잘 먹었습니다~~~

 

즐겁게 점심을 마치고 맥심커피로 마무리!

이제는 각자의 집으로 안녕을 했습니다.

 

참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내년 여름에 한번 더 가봐야 겠습니다.

그때는 물놀이할 옷도 챙겨가는 걸로!

 

 

이상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