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요즘 핫한 쌍용 자동차 SUV 토레스 전시장에 다녀왔습니다.

요즘 핫한 쌍용 자동차 SUV 토레스 전시장에 다녀왔습니다.

 

유튜브에서 너도나도 쌍용자동차 토레스를 리뷰하는데 

보면 볼수록 차가 참 이쁘게 잘나왔다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정비하는분들도 차가 구조적으로도 잘나왔다고 하는것을보고 와!! 쌍용이 이번에 뭔일 냈구나~~

라는 생각도 들더라고요.

 

그래서 차라도 구경해보고 싶어서 전시장을 찾아서 구경하고 왔어요.

찾아가본곳은 먹골역에 위치한 쌍용차 전시장.

내부에 하얀색 토레스, 외부에 시승용 카키색 토레스가 전시되어 있었습니다.

 

우선 내부의 화이트 칼라의 토레스부터 구경해봤습니다.

앞에 그릴이 특이합니다.

디자인이 참 이쁘게 나왔어요.

내부의 모습입니다.

옵션도 편의사항을 고려하여 많은부분들이 갖춰져 있더라고요.

이정도면 불편함없이 타고다니기에 딱!!!

무엇보다 외부 디자인이 합격!! 이라서 다 괜찮아 보이나봐요.

영업사원분께 물어보니 요즘 하루에 매장방문객이 토레스때문에 100팀정도 다녀간다고 합니다.

그중에 10%는 계약한다고 하시니... 오오오!!!

 

 

외부의 카키칼라 토레스도 구경하러 나왔습니다.

저는 카키가 딱 마음에 드네요.

칼라가 너무 이뻐요.

저기에 옵션으로 박스까지 달면 진짜 더 이쁘겠어요.

옵션부분이라 전시차에는 안달려나온다고 하네요.

보고싶었는데..아쉽!!

사이드미러의 시안성도 좋았습니다.

다시봐도... 칼라가 너무 마음에 들어요.

 

내장재 옵션으로 브라운칼라를 넣은 모습입니다.

사진상보다 조금 더 밝았는데... 이게 조금 아쉽?? 조금만 어두웠으면 더 이뻤을것 같았습니다.

외부 카키칼라의 토레스는 이차량만!! 내부의 내장재 옵션을 카키로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카키로 내장재를 꾸미면 또 어떤 매력으로 다가올까요??

구경해보고 싶네요. ㅎㅎㅎ

 

아~~~!! 갖고싶다.. 너란녀석!!

하지만... 차를 바꾼지 한달밖에 안되서 참아야겠지요....

세컨카로 사고싶다!!!!

 

차구경하러갔다가 마음만 싱숭생숭 해지네요.

세상에는 갖고싶은 차가 참 많네요.

 

이상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쌍용의 SUV 신차!! 토레스. 를 구경하고 온 후기였습니다.